"장대표거취"라는 푸세식언론들 프레임에 왜 갇혀서 못빠져나오는지 답답해서 돌아버림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장대표거취"라는 푸세식언론들 프레임에 왜 갇혀서 못빠져나오는지 답답해서 돌아버림

profile_image
야자수 KR대한민국
2026-06-22 15:37 5 0 0
공유하기

본문

정점식 제발 오바육바 하지말고 딱잘라라.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