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대표거취"라는 푸세식언론들 프레임에 왜 갇혀서 못빠져나오는지 답답해서 돌아버림
대한민국
2026-06-22 15:37
5
0
0
본문
정점식 제발 오바육바 하지말고 딱잘라라.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