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전쟁입니다 가바리가 최악의 수단까지 쓰고 있는데 당하실껍니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오늘부터 전쟁입니다 가바리가 최악의 수단까지 쓰고 있는데 당하실껍니까?

profile_image
지니 KR대한민국
2026-06-22 17:39 15 0 5
공유하기

본문

오늘 국회 소통관에서 책임당원 이라는 자들 기자회견
보셨습니까? 가바리가 뒷배 아니갰습나까? 이젠 마지막
방법 같아요 장대표님이 당원 지지자들만 남았다고하니
당원들을 흔들어 당조직까지 와해 시키는 작업인데
그냥 두고 보시겠어요?

전쟁 시작입니다 싸웁시다 인터넷으로 댓글로
화력 냅시다
5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