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조한방 3만원에 팔아라 ?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티조한방 3만원에 팔아라 ?

profile_image
타이밍 KR대한민국
2026-06-23 10:54 17 1 3
공유하기

본문

티조방송 그나마 볼 채널 없어 봐왔지만 ~
공들여 살려 논,
고아 한가발 미궁으로 사라질세라
레거시들이 급하긴 하고 -

나이든 기득패널들 말잔치 보면
참 민망 유치하고 딱하다 !!

유투시청  500명 ? 
방송내내  한가발만 팔아제키는데
끝난 거 아냐?

윤태륜 전 앵커는 그나마 -
속 뵈는 윤누리는
표정관리 안돼 봐주기 힘드네

티조한방 3만원에 팔아라 ?
3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1

고향사랑님의 댓글

profile_image
고향사랑
2026-06-23 13:56
넘 맛있는 글! 티조 공매 합니다!! 3만원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