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일련번호 개선 방법(?)
대한민국
2026-06-23 17:22
5
0
0
본문
현재 일련번호는 의미없습니다. 잘라서 어디로 가는지......가장 중요한 번호를 당최 ..
<개선>
1.일련번호를 유권자가 찍을 수 있게 한다,(이 부분만)
찍은 후 .... 1년 보관해도 된다. 혹시 모를 증거용으로
2.일련번호 보관 방법...투표용지가 다섯장이면 다섯개의 보관함 준비( 4개면 보관함 4개. 2개변 보관함 2개)
ㄱ..색깔 별로 찢어서 보관함에 분류해 넣는다.
ㄴ..다섯장을 다 넣으면 1회 카운터 한다 ( *중요)
다음 유권자가 다섯장을 다 넣으면 2회 카운터한다
ㄷ..선거 당일 일련번호 관리자(시민단체나 학생) 보관은 ????에서 한다 (정해야 겠죠)
3.나머지는 현재 방식대로 한다.
4.투표자수는
투표자수(100명) : 일련번호 수(100명)가 같아야 하므로
여기까지가 제가 생각한겁니다.
더 의견 있으시면 좋겠구요...일단 의견 내 봅니다. 어찌됐든 개선은 필요합니다..
이해 어려우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개선>
1.일련번호를 유권자가 찍을 수 있게 한다,(이 부분만)
찍은 후 .... 1년 보관해도 된다. 혹시 모를 증거용으로
2.일련번호 보관 방법...투표용지가 다섯장이면 다섯개의 보관함 준비( 4개면 보관함 4개. 2개변 보관함 2개)
ㄱ..색깔 별로 찢어서 보관함에 분류해 넣는다.
ㄴ..다섯장을 다 넣으면 1회 카운터 한다 ( *중요)
다음 유권자가 다섯장을 다 넣으면 2회 카운터한다
ㄷ..선거 당일 일련번호 관리자(시민단체나 학생) 보관은 ????에서 한다 (정해야 겠죠)
3.나머지는 현재 방식대로 한다.
4.투표자수는
투표자수(100명) : 일련번호 수(100명)가 같아야 하므로
여기까지가 제가 생각한겁니다.
더 의견 있으시면 좋겠구요...일단 의견 내 봅니다. 어찌됐든 개선은 필요합니다..
이해 어려우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