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원님들을 응원해 주세요..의원님들이 잘해야 장동혁 대표가 올라가는 겁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의원님들을 응원해 주세요..의원님들이 잘해야 장동혁 대표가 올라가는 겁니다.

profile_image
몬나리자 KR대한민국
2026-06-23 17:39 7 0 2
공유하기

본문

혼자 운전 잘하면 ?????
당원들이 따라 주지 않으면 운전 아무리 잘해야 소용 없어요..

부속품이 썩은 차는 얼마 못가요...
2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