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 장대표 사퇴가 현실화 될까? 걱정됩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어찌 장대표 사퇴가 현실화 될까? 걱정됩니다.

profile_image
보오라 KR대한민국
2026-06-24 10:10 12 2 1
공유하기

본문

원내대표의 최근 행적들이 점점 불안합니다.
어제 김기현을 비롯한 국힘의 터줏대감 같은 국힘 국개들이
한씨를 귀에 입이 걸리도록 반갑게 환영하는 짤과 사진들이 돌아다닙니다.
당원도 필요없고 자가들 꼴린대로 할듯하네요,
늘 그랬던 대로 흘러가게 될지 모른다는 생각이 드는데....
이러다 한씨가 들어와서 군림할거라는 불안감이 밀러오네요.
잠실 올공은 대다수 국힘국개에게는 다른 세상이 인듯요.
이들은 늘 그랬어요.
부정선거 재선거!  당일투표 수개표!
개나 주는 표증인듯요
1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2

가마솥님의 댓글

profile_image
가마솥
2026-06-24 10:46
사퇴는  당연히 당원투표로
결정 해야되지요
지도부에 강력하게 요구해야합니다
기회주의자들땜에  당원님들이 항상 예의주시해야겠습니다

몬나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몬나리자
2026-06-24 11:45
사퇴는 본인이 하는 거지 당원이 결정하는 거 아닙니다.
당원들이 아무리 사퇴을 안 원해도 사퇴하신다면 어쩔수 없는 겁니다.
장대표님은 당원들과 일을 같이 안합니다.
국회의원님들과 일을 해요. 그래서 의원님들을 지지하고 응원해 주시라고 부탁드리는 겁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