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 구조변경 사전투표 폐지 ...
대한민국
2026-06-25 21:43
4
0
0
본문
사전투표 폐지하고 본 투표를 이틀하자는 법안을 내셨다고요? 생각들이 참 없으시네요 옛날에도 투표 하루만 해도 현재보다 낫지않았나요? 오전 5시 부터 저녁 8시로 하면 되지 않나요? 투표함을 밤을 새우게 하면 또 오염이 되지않겠습니까? 어찌 우매한 국민들보다도 못하시나요? 진짜 답답합니다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