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한통씩 쓰레기들에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하루에 한통씩 쓰레기들에게...

profile_image
너비다올 KR대한민국
2026-06-26 12:08 11 3 0
공유하기

본문

문자날립시다 !
저~모리배 똥버러지들
대안미래잡새끼들과
머리에 든것이라곤 우동사리만
가득한 우제준 양향자
쓰레기와 구더기들을 치우는데
힘을 보태는것이 진정한 당윈의
책무입니다^^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3

비단잉어님의 댓글

profile_image
비단잉어
2026-06-26 12:19
전번 좀
공유해  주세요
핸폰 번호를  어디서  찾나요

최고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
2026-06-26 12:31

고향사랑님의 댓글

profile_image
고향사랑
2026-06-26 13:53
제가 이성권에게, 넌 사료 먹는 짐승이가? 광견병 걸린듯 하니 도살장이나, 쓰레기 하치장 빨리 가라 문자 했어요.
모두 하루 한통씩 쓰레기 광견병 걸린 자들에게 \문자나 팩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