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퇴 안한다고 하는자 아주 일을 빡세게 시키십시요..일을 제대로 안하면 ....지쳐서 나가드라고요.
대한민국
2026-06-26 15:12
3
0
0
본문
국민이 뽑아준 의원님들은 잘은 모르지만, 지역민들에게 최소한 관심을 가져야 하지 않나요?
그동안 댓글을 보면 아닌듯한 글을 보았는데요.
정리하면 국회의원은 최소한 뱃지 값은 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국민의 힘은 모 아니면 도라서
원내대표님도 노선 확실히 정하라고 하시고
월급 받을라면 일해야죠. 저희는 회사가 그렇드라고요.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셔야죠
그동안 댓글을 보면 아닌듯한 글을 보았는데요.
정리하면 국회의원은 최소한 뱃지 값은 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국민의 힘은 모 아니면 도라서
원내대표님도 노선 확실히 정하라고 하시고
월급 받을라면 일해야죠. 저희는 회사가 그렇드라고요.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셔야죠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