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퇴 안한다고 하는자 아주 일을 빡세게 시키십시요..일을 제대로 안하면 ....지쳐서 나가드라고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사퇴 안한다고 하는자 아주 일을 빡세게 시키십시요..일을 제대로 안하면 ....지쳐서 나가드라고요.

profile_image
몬나리자 KR대한민국
2026-06-26 15:12 3 0 0
공유하기

본문

국민이 뽑아준 의원님들은 잘은 모르지만, 지역민들에게 최소한 관심을 가져야 하지 않나요?
그동안 댓글을 보면 아닌듯한 글을 보았는데요.

정리하면 국회의원은 최소한 뱃지 값은 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국민의 힘은 모 아니면 도라서
원내대표님도 노선 확실히 정하라고 하시고
월급 받을라면 일해야죠. 저희는 회사가 그렇드라고요.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셔야죠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