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른 사퇴하고 푹 쉬세요~ > 장동혁대표님께 한마디

본문 바로가기

장동혁 대표님께 한마디

얼른 사퇴하고 푹 쉬세요~

profile_image
조광한 KR대한민국
2026-06-22 15:57 34 1 0
공유하기

본문

얼마나 힘들까요? 자기 부하 한두명 말고는 응원도 없는 장동혁...

그래서 도망치듯 병원으로 갔겠죠?

이 중대한 시국에 당대표를 흔들지 말라... 근데 이 중대한 시국에 당대표가 병원 침대에 누워서 쉬는게 말이 되겠습니까?

불쌍한 당신을 걱정하기 때문에.. 얼른 사퇴하고 병원에서 푹 쉬는게 합리적일듯...

아니면 자기 따르는 부하들 데리고 창당을 하심이...? 평생 당대표 가능함!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1

지정빠님의 댓글

profile_image
지정빠
2026-06-22 16:17
ㅎㅎㅎㅎ 진짜 웃기는 사람이군요

나가야 할 사람은 한동훈입니다 ㅠㅠ

댓글쓰기 댓글 포인트 안내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