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시라. 대표님없으니 앙코없는찐빵이고. 어수선하고 일도못합니다. 끝까지 대통령까지해야합니다. 꼭 지켜주십시요
대한민국
2026-06-23 11:14
3
0
0
본문
장동혁 홧팅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