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 대표님 !! 힘내시옵소서... 뒤는 안 보셔두 되요...당원들이 바글합니다.
대한민국
2026-06-23 16:52
5
0
0
본문
여러가지로 힘드실 줄 압니다.
너무 많은 생각을 하시면 더 힘드십니다.
국민만 본다라는 생각으로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너무 말들이 많아서 다 수용하기는 힘듭니다. 내 자리에서 최선을 다 하시고 결과는그때 두고 봐야지요.
인생 자체가 백점은 없는겁니다... . 국민을 보고 가시면 국민들이 평가를 해주겠죠...지금 대표님을 찾는 것처럼요.
빨리 쾌차하셔서 또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한번도 정치인 응원한 적이 없습니다... 낼 뵙는 거지요 ? ㅎㅎㅎㅎㅎ
너무 많은 생각을 하시면 더 힘드십니다.
국민만 본다라는 생각으로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너무 말들이 많아서 다 수용하기는 힘듭니다. 내 자리에서 최선을 다 하시고 결과는그때 두고 봐야지요.
인생 자체가 백점은 없는겁니다... . 국민을 보고 가시면 국민들이 평가를 해주겠죠...지금 대표님을 찾는 것처럼요.
빨리 쾌차하셔서 또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한번도 정치인 응원한 적이 없습니다... 낼 뵙는 거지요 ? ㅎㅎㅎㅎㅎ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