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 홧팅
대한민국
2026-06-26 09:18
1
0
0
본문
유일한 우리들의 희망입니다. 국힘당은 썩엇어요. 싹 다 체인지 필요합니다.지금은 과도기입니다. 참고 견디어서 대통령되세요. 우리당원 밀어드립니다. 당원 100프로 투표 할수잇도록 법을바꿔주십시요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