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님. 화이팅입니다. > 장동혁대표님께 한마디

본문 바로가기

장동혁 대표님께 한마디

대표님. 화이팅입니다.

profile_image
이재기 KR대한민국
2026-06-26 22:21 3 0 0
공유하기

본문

절대 사퇴하시면 안됩니다.
저도 18년만에 재입당 했습니다.
책임당원이 되려고 이제 2개월 후면 저도 책입당원입니다.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댓글 포인트 안내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