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님. 화이팅입니다.
대한민국
2026-06-26 22:21
3
0
0
본문
절대 사퇴하시면 안됩니다.
저도 18년만에 재입당 했습니다.
책임당원이 되려고 이제 2개월 후면 저도 책입당원입니다.
저도 18년만에 재입당 했습니다.
책임당원이 되려고 이제 2개월 후면 저도 책입당원입니다.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