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대표님 적극지지!!!
대한민국
2026-06-27 01:18
3
0
0
본문
책임당원으로서 적극 지지 합니다.
국힘에 기생해서 사는 쓰레기의원들은 싹다 밀어야한다면 우린 총알이 되고 싶습니다.
그래야 한발한발 낳아지는 미래를 건설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두주먹 불끈지고 "대한민국만세"를 외쳐봅니다.
국힘에 기생해서 사는 쓰레기의원들은 싹다 밀어야한다면 우린 총알이 되고 싶습니다.
그래야 한발한발 낳아지는 미래를 건설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두주먹 불끈지고 "대한민국만세"를 외쳐봅니다.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