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내부에서 힘을 내서 한국의 간첩세력을 몰아내야지 이게 뭐하는겁니까
대한민국
2026-06-27 19:44
3
0
0
본문
혹시 본인들이 간첩세력들입니까?
아니면 국만의 안위는 생각을 안하는겁니까?
본인들만 잘살면 되는겁니까?
아니면 국만의 안위는 생각을 안하는겁니까?
본인들만 잘살면 되는겁니까?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